728x90

드디어 지정한 배송일이 되었어요.

아침에 7시쯤 배송 도착했다고 문자로 알려주셨어요.

쿠*처럼 사진 찍어서 보내주시니 확실하네요.

출근이었음 남편보고 냉장고에 넣어놔줘 하고 쏜살같이 나갔을 텐데, 재택 근무일이라 일어나서 배송 온걸 바로 확인해 보았어요.

 

우선 제 주문목록은 이렇고요.

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라고 쓰여있어서 박스도 맘에 들어요. 더 배려받는 느낌이랄까요.

박스도 열기 쉽게 되어 있네요.

 

 

배송온 농산품들을 살펴보니 상태가 너무 좋아요!

지역별로 다른 업체에서 담당한다고 하는데 제가 사는 지역은 두레생협에서 오는데 갖 따온 거처럼 아주 신선해요!!

유기농 저지방우유만 먼저 뜯어서 먹어봤는데, 오 흰 우유 특유의 냄새가 안 나고 맛있어요! 900ml짜리인데 다음번 주문엔 더 많이 시켜야겠어요. 금방 먹을 거 같아요.

좀 이따 딸기랑 참외도 먹어봐야겠어요!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